홈 > 기타게시판 > 전국 지부 및 센터 안내 > 부산동구지부
전국 지부 및 센터 안내

[부산동구지부] 봉사일정 안내 및 신청 방법 안내

thdus0705 0 5053
[부산동구지부]  봉사일정 안내 및 신청 방법 안내

오픈더퓨처 동구지부에서 후원하는 한부모 가정, 조손가정, 소년소녀가장 가정에 전달할 만들기 체험 기부봉사를 합니다. ‘오픈더퓨처’에서 직접 후원하는 가정이나 지역아동센터에 배달됩니다. 여러분들의 관심과 정성으로 이 어린이들에게 우리 사회의 따뜻함과 나눔을 경험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.

** 요일과 시간 확인하시고 1365에 등록 후 체험 봉사 기부금 만원 입금 후 꼭 확인 문자 부탁드립니다.
학생생활기록부에서 중요하게 관리되고 있는 봉사와 체험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. 관심 있는 학생들과 일반 봉사자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.
(봉사시간 3시간 인정됩니다.)

1. 장소 : 부산시 동구 고관로 73-1
          소연아트센타 2층 (오픈더퓨처 동구지부)  (구 하트포칠드런)
          오시는 길: 지하철 1호선 부산진역 1번출구 150m gs25옆 2층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버스 : 고관하차
2. 대상자 : 봉사신청자 25명 선착순
(학생이 봉사활동에 참가를 원할 경우, 학생의 부모님 또는 보호자께서 오픈더퓨처의 구호활동 취지에 공감하시고 아래에 설명된 소액 기부를 해 주시면, 학생이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)

3. 상담 문의 : 오픈더퓨처 동구지부  010-6710-1161 카톡문의 : jbin68
 (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5시) : 시간엄수/늦은 시간 전화문의는 자제해주세요!
(봉사시간 10분전부터는 봉사진행업무로 전화 상담이 어렵습니다.)

** 기부금 입금 계좌 안내 **▶ 입금 은행: 부산은행▶ 예금주:  오픈더퓨처 동구지부  ▶ 계좌번호 : 101-2047-2908-09(1인당 1만원)(본인 확인을 위해 '참가자 이름'과 '봉사날짜' '오전/오후'를 정확히 명시하여 계좌이체 부탁드립니다. 예 : 홍길동911오전)

4. 참가자 지침 :
오픈더퓨처 동구지부 블로그 :  http://blog.naver.com/jbin68 에서 참여내용을 확인하시고 나눔용품 만들기 운동을 위한 기부금을 (재료구입과 제작 및 배송에 이 기부금이 전액 사용) 입금해 주시는 분 (1인당 1만원)은 오후 1시까지 입금 확인된 신청자 기준으로 선착순 배정합니다.

*신청단위는 가족단위. 학교. 학급, 회사단체등 단위로 신청 가능합니다.
* 1356에서 나의 활동에서 봉사활동계획서, 확인서출력, 나이스 연계하기 모두 가능하며 봉사참가일 이후 업무일로 2~3일 후면 확인 가능하십니다.
0 Comments